인기 기자
롯데백화점, 10월 ‘롯데 웨딩 위크’ 진행
두 배 적립 이벤트·프라이빗 온라인 박람회 등 마련
2021-10-18 09:05:24 2021-10-18 09:05:24
사진/롯데쇼핑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28일까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및 에비뉴엘 전점에서 '롯데 웨딩 위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는 가입 후 9개월간 백화점 전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하고 가입 기간 종료 후에 5~7%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리워드 혜택과 함께, 결혼 준비를 위한 맞춤 컨설팅부터 다양한 상품 제안 및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롯데백화점의 웨딩 고객 특화 서비스다.
 
우선 ‘롯데 웨딩 위크’ 기간 동안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가구·침구 브랜드에서 구매한 금액을 두 배로 적립해주는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그호이어, IWC, 쇼파드, 에이스, 시몬스, 더 콘란샵 등 총 3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이번 10월 행사에는 처음으로 닥스 남성·여성, 헤지스 남성·여성, 마에스트로, 질스튜어트뉴욕 등 LF그룹의 유명 의류브랜드가 참여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전문 웨딩컨시어지의 1:1 맞춤 웨딩플래닝 ‘특별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행사를 기획, 사전예약을 통한 프라이빗 온라인 박람회를 전개한다.
 
오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과 부산본점, 대구점 웨딩센터에서 진행되며, 행사기간 중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웨딩마일리지 100만점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특별한 스드메’ 프로모션 계약 시 ‘시시호시’의 스페셜 감사품도 증정한다.
 
고객들의 결혼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스페셜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결혼 준비와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긴 사연을 받아 추첨을 통해 3커플의 결혼식에 뮤지컬 웨딩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롯데 웨딩멤버스 가입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L.Point회원이라면 누구나 롯데 웨딩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천인과 추천을 받은 고객에게는 롯데 웨딩멤버스 신규 가입 시 웨딩마일리지 10만점을 지급한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단계적 일상 회복 시기와 함께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하는 모든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