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프린스턴리뷰학원, JB골프 아카데미와 교육협력 MOU 체결
해외 대학 입시 콘텐츠 교류와 골프 유망주 육성
2021-10-08 13:48:09 2021-10-08 13:48:09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미국 대학 입시교육 브랜드 ‘프린스턴리뷰 학원’이 유소년 골프 교육 기관 ‘JB골프 아카데미’와 교육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5일 압구정에 위치한 프리스턴리뷰 학원 압구정 본원에서 진행된 프리스턴리뷰 학원과 JB골프 아카데미의 MOU 체결식에서 정철 JBMG JB골프 아카데미 대표(좌)와 이유석 에스티유니타스 오프라인그룹 그룹장(우)이 양해각서를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지난 5일 진행된 체결식에는 이유석 에스티유니타스 오프라인그룹 그룹장, 박세욱 프리스턴리뷰 학원 총원장, 정철 JBMG JB골프 아카데미 대표와 이현섭 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MOU로 양사는 각 사가 보유한 교육 인프라를 활용해 해외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프리스턴리뷰 학원의 해외 입시 노하우와 JB골프아카데미의 골프 교육 프로그램 결합으로 국내 골프 유망주의 해외 대학 진학과 글로벌 스포츠 스타 배출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양사는 기대하고 있다.
  
프리스턴리뷰 학원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프린스턴리뷰 학원의 글로벌 교육 콘텐츠와 유소년 골프 교육을 선도하는 JB골프아카데미의 노하우가 더해져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골프 분야에서 한국 골프 유망주가 지덕체를 겸비한 글로벌 스타로 성장하는 기틀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