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CJ온스타일, 스포츠 전문 프로그램 ‘액티브마켓’ 론칭
애슬레저룩 열풍에 스포츠 상품 엄선해 선봬
2021-09-08 09:03:13 2021-09-08 09:03:13
CJ온스타일이 스포츠웨어 전문 프로그램 '액티브마켓'을 론칭한다. 사진/CJ온스타일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CJ온스타일은 다양한 애슬레저룩과 스포츠 패션 코디를 선보이는 스포츠 웨어 전문 프로그램 '액티브마켓'을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9월11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7시30분에 트렌드를 선도하는 감각적인 스포츠 상품만을 엄선해 선보인다.
 
‘애슬레저’는 ‘애슬레틱(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운동과 일상생활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스포츠 의류를 뜻한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에 따르면 2016년 1조5000억원의 규모였던 국내 애슬레저 시장은 지난해 3조원 규모로 2년 만에 두 배가량 급성장했다.
 
액티브마켓은 CJ온스타일의 대표 쇼호스트 ‘이민웅’, ‘이솔지’가 출연해 트렌디한 스포츠 상품을 소개하고 다채로운 활용 노하우와 최신 스포츠 트렌드를 쉽고 유쾌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의 한국 최초로 ‘EBTEK’ 라인업을 공개하며 가을 신상품 ‘EBTEK 우븐셋업’ 소개한다. 또한 이달 25일에는 ‘휠라 FW 신상품 리버시블 플리스’, 10월에는 ‘장 미쉘 바스키아’, ‘팀버랜드’ 등 총 10회의 방송 동안 대형 브랜드의 핵심 신상품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9월19일에는 CJ온스타일 플러스(T커머스)에서 애슬레저 트렌드를 녹인 'S레저클럽'도 새롭게 선보인다. 매주 일요일 오전 7시45분에 골프, 아웃도어 등 레저와 일상 생활에서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푸마’의 가을 신상품을 선보인다. 
 
박명근 CJ온스타일 스포츠팀 팀장은 "애슬레저룩 열풍에 따라 스포츠 패션만이 아닌 패션 업계 전반에 편안하면서도 활동성 높은 애슬레저룩 트렌드가 녹여져 있다"라며 "액티브마켓을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애슬레저 트렌드가 가미된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아웃도어룩, 골프 패션 등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소개하고 감각적인 스포츠룩과 코디법을 재미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