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콜드플레이 'Higher Power'…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와 협업
2021-05-07 11:56:49 2021-05-07 11:56:49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이날치 '범내려온다'를 입체적으로 표현해온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가 세계적 밴드 콜드플레이와 협업했다.
 
7일 워너뮤직코리아와 프로듀서그룹 도트에 따르면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콜드플레이의 신곡 ‘Higher Power’뮤직비디오에 참여했다. 콜드플레이는 ISS(국제 우주 정거장)에 있는 ESA(European Space Agency) 우주 비행사 토마스 페스케(Thomas Pesquet)와의 화상 연결을 통해 해당 영상을 처음 공개했다.
 
무용수의 댄스 영상을 홀로그램으로 제작해 콜드플레이의 연주 영상과 합성한 영상이다. 
 
토마스 페스케에 전한 최초 공개 영상에서는 우주 정거장에서 지내는 삶과 공연 투어를 하는 삶의 유사점, 지구라는 행성의 취약성, 그리고 과연 외계인을 목격한 적이 있을지에 관한 흥미로운 대화들도 이어졌다.
 
워너뮤직코리아는 "이번 영상은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와 콜드플레이의 장기적인 협업의 첫 번째 프로젝트"라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라 전했다.
 
콜드플레이는 오는 9일 아메리칸 아이돌(American Idol)을 시작으로 11일 브릿 어워즈(BRIT Awards), 22일 글래스톤 베리 라이브 앳 워디팜(Glastonbury’s Live at Worthy Farm)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신곡 ‘Higher Power’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사진/워너뮤직코리아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