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밴드 몽니, 온라인 콘서트 ‘FLOWER vol.2’
2021-04-07 09:19:44 2021-04-07 09:19:44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밴드 몽니가 오는 17일 온라인 콘서트 ‘FLOWER vol.2’ 를 연다.
 
지난달 처음 선보인 온라인 콘서트 ‘FLOWER’는 몽니와 팬들이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 가기 위해 기획된 시리즈의 온라인 공연이다. 콘서트 중 잼, 즉흥 라이브, 댄스, 개인기 등 무대에서 보여주지 않은 다양한 모습들 선보인다.
 
몽니 온라인 콘서트 ‘FLOWER’는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며, 시청자들이 자발적으로 후원할 수 있는 상품이 판매된다. 후원 상품에 럭키박스를 추가해 후원자 중 일부에게는 깜짝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후원금은 온라인 콘텐츠 제작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몽니 온라인 콘서트 ‘FLOWER vol.2’은 오는 17일 토요일 오후 9시부터 몽니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몽니는 4인조 혼성 모던록 밴드로 정훈태(드럼, 코러스), 이인경(베이스, 코러스), 김신의(보컬, 기타), 공태우(기타, 코러스)로 구성돼 있다.
 
2005년 데뷔했으며 같은 해 '쌈지 사운드 페스티벌'의 숨은 고수로 선정되면서 이름을 알렸다. 보컬 김신의의 미성과 부드러운 연주력은 밴드의 고유 색깔이다. 2014년 1월 이후 직접 만든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라는 독립 레이블에서 활동하고 있다.
 
밴드 몽니, 오는 17일 온라인 콘서트 ‘FLOWER vol.2’ 프로필. 사진/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