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F푸드 크라제, RMR 신제품 3종 출시
크라제버거 시그니처 메뉴, HMR로 재현
2021-03-09 10:16:32 2021-03-09 10:16:32
크라제 신제품 3종. 사진/LF푸드
 
[뉴스토마토 유승호 기자] LF푸드의 프리미엄 HMR 브랜드 크라제가 봄을 맞아 가정에서 간단한 조리로 근사한 외식 분위기를 낼 수 있는 RMR을 내놓는다.
 
크라제는 미트칠리치즈 프라이즈, 바질토마토 파스타&함박, 들깨크림 파스타&함박까지 총 3종의 레스토랑 간편식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미트칠리치즈 프라이즈는 국내 프리미엄 수제버거의 원조격인 ‘크라제버거’의 대표 인기메뉴 ‘칠리치즈 프라이즈’를 재현한 간편식으로 스파이시 케이준 감자튀김에 정통 미국식 미트칠리소스와 체다치즈소스가 들어있다.
 
이어 크라제는 전자레인지에 6분간 조리해, 바쁜 일상에서도 근사한 한끼를 즐길 수 있는 파스타&함박 제품인 바질토마토 파스타&함박, 들깨크림 파스타&함박을 선보인다. 
 
함박 스테이크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호주산 소고기를 두툼하게 빚어 직화로 구워내 부드러운 식감과 꽉 찬 육즙을 자랑한다. 파스타 역시 엄선된 이탈리아산 듀럼밀 세몰리나종으로 만든 파스타면을 급속 동결시켜 쫄깃하다. 
 
크라제 봄 신제품 3종은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미트칠리치즈 프라이즈’는 마켓컬리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유창희 LF푸드 마케팅팀 팀장은 “크라제의 노하우를 담아 조리 과정은 간편하지만 레스토랑의 맛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간편식 3종을 선보인다”면서 “특히 미트칠리치즈 프라이즈는 크라제버거의 시그니처 메뉴를 그리워했던 분들은 물론 특별한 한끼를 원하는 분들께도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승호 기자 pet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