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라그릴리아&스트릿 ‘여의도 파크원점’ 오픈
복합 매장 형태…102석 규모
입력 : 2021-02-26 15:23:12 수정 : 2021-02-26 15:23:12
라그릴리아&스트릿 여의도 파크원점. 사진/SPC그룹
 
[뉴스토마토 유승호 기자] SPC그룹이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라그릴리아&스트릿 ‘여의도 파크원점’을 열었다.
 
26일 SPC그룹에 따르면 라그릴리아와 스트릿은 더현대 서울점 지하 1층에 192㎡(58평), 102석 규모의 복합 매장 형태로 선보였다.
 
라그릴리아 여의도 파크원점은 기존 라그릴리아 베스트 메뉴인 로얄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새우 날치알 크림 스파게티, 프레쉬 그리너리 플랫 피자 외에도 여의도점 한정 메뉴인 명란 크림 파스타, 부채살 팬 스테이크, 트러플 머쉬룸 비프 라이스 등 다양한 메뉴와 소믈리에 추천 칵테일과 와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트릿은 대만식 조리법으로 만든 우육탕면, 마늘쫑을 특제소스에 볶아낸 마늘쫑 돼지고기 덮밥 등 누들 4종과 라이스 4종,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꿔바로우 등을 판매한다.
 
SPC 그룹 관계자는 “국내 대표 맛집 브랜드들이 입점한 더현대 서울에서 라그릴리아와 스트릿의 차별화된 메뉴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음식문화를 선도하고,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꾸준히 매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승호 기자 pet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유승호

산업2부 유승호입니다. 깊이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