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명품한우 VVIP세트’ 출시
프리미엄·실속형 다양하게 구성
2021-01-26 09:58:51 2021-01-26 09:58:51
동원 명품한우 VVIP세트. 사진/동원홈푸드
 
[뉴스토마토 유승호 기자] 동원홈푸드의 금천미트가 신축년 설을 맞아 한우선물세트를 내놓는다.
 
금천미트는 내달 4일까지 1++(No.9)등급의 최고급 한우로 구성된 ‘동원 명품한우 VVIP세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금천미트에 따르면 동원 명품한우 VVIP 세트와 동원 명품한우 VIP 세트는 1++등급, 마블링 점수 9를 뜻하는 1++(No.9)등급 한우로 구성된 최고급 선물세트다. 1++(No.9)등급 한우는 전체 경매 물량 중 2~3%만 거래될 정도로 희소성이 높다.
 
금천미트는 10~20만원대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동원 한우 종합 세트와 동원 한우 혼합 세트는 불고기, 국거리용 양지 등 명절에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고기 부위들로 구성된 실속형 선물세트다.
 
한편 금천미트는 소비자가 원하는 용도와 가격에 맞게 고기를 1:1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미트Q’ 서비스를 운영한다. 1++등급의 한우부터 한돈, 수입육까지 신선한 고기를 원하는 용도에 맞춰 필요한 날에 배송 받을 수 있다.
 
금천미트 관계자는 “지난해 추석에 이어 올해 설도 비대면 명절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최상급 한우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부터 5만원대 실속 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유승호 기자 pet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