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가맹점 인테리어 공사비 절감 나선다
중기부 주최 ‘가맹점 인테리어 공사 공정화를 위한 상생 협약 체결식’ 참여
2021-11-19 08:27:25 2021-11-19 08:27:25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BBQ 홍대로데오점에서 열린 ‘가맹점 인테리어 공사 공정화를 위한 상생 협약 체결식’에서 정승인 제너시스BBQ 그룹 대표(앞줄 오른쪽에서 첫번째)와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앞줄 오른쪽에서 세 번째)을 비롯한 외식업계 가맹본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너시스BBQ
 
[뉴스토마토 유승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가맹점주 부담을 덜기 위해 인테리어 공사비 절감에 나선다.
 
제너시스BBQ는 서울 마포구 BBQ 홍대로데오점에서 개최된 ‘가맹점 인테리어 공사 공정화를 위한 상생 협약 체결식’에 참여했다고 18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한 이날 업무 협약 체결식에는 권칠승 중기부 장관, 정승인 제너시스BBQ 대표를 비롯해 8개 외식업계 가맹본부 및 전국가맹점주협의회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자리를 함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초기 공사 비용 절감 등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고 가맹본부와 가맹점 간의 동반 성장 및 상생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BBQ는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로서 다양한 업무 협약에 참여하며 가맹산업 내 상생협력 문화 확산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 외에도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한 프랜차이즈 상생 협약식에 동참했으며 글로벌프랜차이즈협의회의 주최로 진행된 외식 가맹사업의 거래 공정화를 위한 자율규약 체결식과 건전한 배달문화 정착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식에도 참여하여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정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 내용을 성실히 이행해 가맹점 인테리어 공사 공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패밀리(가맹점)와 상생하며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모범 프랜차이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승호 기자 pet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