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 설계사용 앱에 토스 인증 로그인 도입
2021-11-02 14:35:06 2021-11-02 14:35:06
[뉴스토마토 권유승 기자] DGB생명은 모바일 청약 활성화를 위해 지난 1일 자사 설계사용 모바일 앱 'M스마트'에 토스인증 로그인 및 전자서명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 도입으로 로그인 절차가 간소화 되고, 토스 전자서명을 통한 모바일 청약도 가능해진다.
 
DGB생명은 지난 9월 토스보험파트너와 가입설계 동의 연동 기능도 오픈했다. 이에 설계사는 보험사 청약시스템과 연동한 토스보험파트너 앱을 이용해 가입설계 동의 요청을 보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DGB생명이 지속적으로 추진 중인 디지털 강화 전략의 일환이다. 모바일 영업의 수요와 중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DGB생명은 모바일 플랫폼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M스마트'의 지속적인 기능 개선 노력이 GA 업계의 높은 호응을 받으면서 DGB생명 GA채널 신계약 중 모바일 청약을 통해 가입한 고객의 비중이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DGB생명은 고객 및 설계사의 사용성을 향상시키는 핀테크 업체와의 협업도 이어갈 방침이다. 비바리퍼블리카와 '토스보험파트너' 서비스를 위한 포괄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하고 인슈어테크 기업 보맵과 판매 제휴를 맺었다.
 
DGB생명 관계자는 "모바일 영업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만큼 설계사와 고객을 이어주는 'M스마트' 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설계사와 고객이 모두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서비스를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DGB생명이 모바일 청약 활성화를 위해 지난 1일 자사 설계사용 모바일 앱 'M스마트'에 토스인증 로그인 및 전자서명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DGB생명
권유승 기자 kys@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