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권유승 기자] 농협생명은 2일 서울 통일로 농협생명빌딩에서 '브랜드데이(Brand 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협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농협금융 브랜드를 바로 알고 계열사 간 시너지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이날 농협생명 빌딩 로비에 설치한 전시물은 농협생명을 비롯한 농협금융지주 및 계열사들의 CI와 브랜드로 꾸며졌다. 전시물은 9월30일까지 두달 간 비치된다.
농협생명은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무더위 속 출근하는 직원에게 '농협생명수' 라벨을 붙인 물을 나눠줬다. 브랜드 홍보에 대한 임직원 관심을 높이고 고객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 생명보험업 본질을 강조하기 위해 직접 제작했다.
또 나눠준 일회용 페트병의 라벨지를 제거해 반납하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했다. 일회용 페트병을 사용한 뒤 분리수거하는 방법을 자연스럽게 체득시켜 생활 속 ESG실천을 독려하고자 하는 취지다.
김인태 농협생명 대표이사는 "브랜드데이를 통해 농협이 걸어온 60년의 발자취를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가져 감회가 새롭다"며 "농협 그리고 NH농협생명의 가치와 역할을 지속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생명은 8월부터 2개월 간 고객 건강 케어와 온라인보험을 주제로 한 2021년 브랜드 광고 캠페인도 실시한다.
이번 광고캠페인은 '그대 내맘에 들어오면은' 음원에 NH농협생명 BI인 '내맘같이'를 접목해 제작했다. '내맘같은 보험에 들어오면은~'을 통해 건강하고 편리한 보험생활이 시작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영상에는 NH농협생명 홍보모델인 가수 장윤정과 자녀 도하영, 사내 콘테스트 선발된 임직원이 함께했다. 광고영상은 NH농협생명 공식 SNS채널(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태블릿PC와 무선이어폰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SNS이벤트도 실시한다.
농협생명 및 농협금융지주 임직원이 2일 서울 통일로 농협생명빌딩에서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전시물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생명
권유승 기자 kys@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