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 리뉴얼 오픈
메뉴 구성과 디자인 개편…월별 제품 큐레이션 등 맞춤 서비스 강화
2021-08-02 10:02:37 2021-08-02 10:02:37
쟈뎅 원두 커피 브랜드 클래스. 사진/쟈뎅
 
[뉴스토마토 유승호 기자] 쟈뎅이 공식 온라인몰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쟈뎅은 온라인몰 쟈뎅샵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2일 밝혔다.
 
리뉴얼한 쟈뎅샵은 콘텐츠 강화 및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직관적인 UI·UX를 적용, 소비자가 보다 손쉽게 원하는 제품을 찾아볼 수 있도록 상품 카테고리와 레이아웃을 단순화해 가독성을 높였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추천 콘텐츠도 선보인다. 시즌, 트렌드 등에 따라 매월 새로운 테마로 제품을 제안하는 큐레이션을 통해 취향에 맞는 제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로그인 및 결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쟈뎅은 이번 공식 온라인몰 리뉴얼과 더불어 앞으로도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어 고객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 기능을 탑재한 AI 챗봇을 새롭게 도입할 예정이다.
 
이인우 쟈뎅 전략사업부 이사는 “쟈뎅샵 이용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공식몰을 새롭게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소비성향을 반영해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관점에서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승호 기자 pet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