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민호

‘몸의 변화를 약속하는 멀티비타민’ 4주후 환불 보장하는 네이처스플러스 품질보장제

2017-06-19 18:10

조회수 : 4,39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미국 식물성 멀티비타민 브랜드’네이처스플러스’가 4주 체험 품질보장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4주간 비타민을 섭취하고, 몸의 변화가 없으면 100% 환불을 보장하는 고객 만족 프로그램이다. 품질은 직접 섭취해보지 않고 차별성을 느낄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해 기획되었으며, 매년 진행되고 있는 네이처스플러스의 대표 캠페인이다.
 
4주 체험 품질보장제는 공식 쇼핑몰과 GS SHOP,쿠팡 등 온라인 대형몰을 비롯 약국에서 대대적으로 진행되며, 구입한 후 4주간 섭취한 뒤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환불을 신청하면 된다. 단, 구입 후 4주 이내 제품의 환불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약국 및 쇼핑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처스플러스는 과일, 야채 등 천연 식물을 원재료로 한 프리미엄 식물성 비타민 브랜드로,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 잡지인 비타민 리테일러가 주관하는 ‘올해의 비타민상’을 16년간 연속 수상(Vity Awards, 2002~2017년)한 바 있다.
 
특히, 종합비타민&미네랄분야에서 수상횟수 단독 1위로, 종합비타민 전문 브랜드의 명성을 변함없이 이어가고 있다.
 
네이처스플러스 관계자는 ‘광고만 보고 선택한 멀티비타민이 더 이상 식탁에 방치되지 않도록, 나에게 맞는 비타민을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남성종합비타민, 여성종합비타민을 추천하였으며, 4주 후의 몸의 변화는 물론, 비타민 섭취 시 속쓰림, 비타민의 냄새 등으로 인해 불편감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에게 100%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이 될 것 이라며 자신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박민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