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배성은

재규어랜드로버, 서울모터표서 아시아·한국 최초 4개모델 공개

국내 최초 ‘올 뉴 디스커버리’ 전시

2017-03-24 13:39

조회수 : 2,21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배성은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오는 31일 개막하는 '2017 서울모터쇼'에서 4개 모델을 아시아와 한국시장에 최초로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레인지로버 벨라. 사진/재규어랜드로버
 
랜드로버는 우선 ‘레인지로버 벨라'를 아시아 프리미어에 출품한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 첫 소개된 럭셔리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다. 4번째 레인지로버 모델로 레인지로버 스포츠와 레인지로버 이보크 사이에 위치한다. 또 ‘올 뉴 디스커버리'를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인다. '올 뉴 디스커버리'는 1989년 출시된 이래 전세계적으로 120만대 이상 판매된 디스커버리의 5세대 풀 체인지 모델이다.  
 
재규어는 2종의 코리아 프리미어(한국 최초 공개) 모델을 공개한다. 먼저 재규어를 모터스포츠 무대로 복귀시킨 브랜드 최초의 전기 레이스카인 ‘I-TYPE’을 선보인다. 여기에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가 적용된 재규어 ‘F-TYPE’은 최상위 고성능 차량인 'SVR' 모델로 국내에 처음 공개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 대표는 “역대 가장 큰 규모로 마련될 2017 서울모터쇼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관을 통해 브랜드의 현재와 미래를 확인하길 바란다”며 “아시아 최초 공개 레인지로버 벨라, 한국 최초의 올 뉴 디스커버리, 재규어 I-TYPE 및 F-TYPE 페이스리프트를 포함 총 18대의 우수한 라인업을 바탕으로 브리티시 럭셔리의 정수를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30일 진행될 프레스 데이 재규어랜드로버 미디어 브리핑은 오전 9시 50분부터 제 2전시관에서 진행된다.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
  • 배성은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