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광표

스타벅스, 협력사 초청 동반성장 포럼 개최

2016-10-17 15:52

조회수 : 2,02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14일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지원센터(본사)에서 200여명의 협력회사 대표와 임원들을 초청해 '2016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동반성장 포럼'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스타벅스의 윤리경영을 통해 협력회사와의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관계를 확립하는 한편, 협력회사의 경영상 애로사항을 직접 경청해 동반자로서의 소통과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타벅스는 그 동안 정기적인 협력사 대상 설문조사를 통해, 거래의 편리성, 대금결제의 합리성, 임직원 친절도, 임직원 청렴도 등에 대해 개선점을 찾고 이를 업무에 적극 반영하는 등, 협력사와의 소통을 지속 강화해 온 바 있다.
 
특히, 이 날 협력사의 목소리라는 주제로 진행된 오픈 포럼 시간에는 다시 한번 협력사의 의견을 경청하고, 이에 대한 구체적인 대책을 함께 고민하며 토론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윤리 경영을 바탕으로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자유롭게 논의하는 시간도 진행됐으며, 상생을 위한 품질향상 및 투명경영을 다짐하는 것으로 행사를 모두 마무리 했다.
 
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이사는 "협력 회사와의 상생 경영 실현 및 동반 성장은 새로운 가치창출을 위해 변화하고 있는 스타벅스의 매우 중요한 기업문화"라며 "투명하고 정정당당한 협력 관계가 결국 상생경영의 핵심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이광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