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광표

CJ제일제당, BYO 멀티유산균 체험단 모집

2016-10-14 08:57

조회수 : 1,51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김치유산균 시리즈인 BYO 멀티유산균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BYO 멀티유산균은 BYO 피부유산균, BYO 장유산균에 이은 CJ제일제당 김치유산균 세 번째 시리즈로, 장 건강, 면역기능 조절, 피부상태 개선까지 3가지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피부가 더욱 민감해지는 환절기를 맞아 장 건강은 물론 면역 조절을 통해 피부 개선을 돕는 멀티유산균만의 우수한 기능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BYO 멀티유산균 제품의 공동 성분개발자인 피부과 전문의 김연진 박사가 행사 전면에 나서서, 환절기 피부면역 관리의 중요성과 함께 BYO 멀티유산균이 하루 한 포 섭취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환절기 필수품임을 강조한다.
  
총 1000명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다음달 3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제품명을 작성하는 간단한 퀴즈 방식이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BYO 멀티유산균 이벤트 페이지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정답을 남기면 당첨 확률을 보다 높일 수 있다.
 
당첨자 명단은 다음달 10일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BYO 멀티유산균 제품 한 박스(한 박스 20포, 20일분)를 제공한다. 이 외에 CJONE 회원 대상으로 CJONE 포인트 사용시 28% 할인된 가격(2만8800원)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BYO 멀티유산균은 김치에서 분리한 3500개 유산균 중에서 최고의 유산균주 3종을 엄선한 프리미엄급 유산균으로, 유산균을 복합으로 배합해 제품 하나에 여러 기능성을 담은 국내 최초의 제품이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이광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