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성수

[투데이쇼핑] 롯데하이마트, 수험생 인기 IT 제품 할인 이벤트

2015-11-10 15:13

조회수 : 3,17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롯데하이마트, 수험생 인기 IT 제품 최대 24만원 할인
 
오는 30일까지 2016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능탈출! 하이마트 수험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 이벤트 홈페이지에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노트북, 태블릿PC, 미러리스·DSLR 카메라, 휴대용프린터, 턴테이블 등 인기 IT 제품 최대 24만원 할인과 경품 응모의 혜택이 주어진다. 삼성전자 13인치형 노트북을 99만9000원에 판매한다. LG 태블릿PC와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는 약 1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인터넷 이벤트 홈페이지에 접속해 수험번호 등 간단한 정보와 관심 상품에 대한 매장 상담 일정을 입력하면 경품 행사 응모도 가능하다. 응모자 중 150명을 추첨해 다음달 열리는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초대권을 증정한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이마트, 개점 22주년 기념 '직소싱 수산전' 개최
 
오는 12일부터 일주간 이마트 전 점포에서 새우, 갈치를 비롯해 킹크랩 등 다양한 대중 수산물을 해외 산지를 신규로 개발해 '직소싱 수산물전'을 펼친다. 이번 직소싱 수산물전을 통해 대형마트 최초로 아르헨티나에서 들여온 자연산 홍새우(15마리)를 7800원에, 인도네시아산 갈치는 제주 갈치 대비 50% 저렴한 3330원에, 러시아산 활 킹크랩(2kg 내외)은 7만9800원에 선보인다. 특히 연중 국내 생산이 어려워 수입 의존도가 높은 새우의 경우 인도산 '블랙타이거 새우'를 새롭게 소개하고, 올해는 아르헨티나까지 산지 발굴에 성공했다. 아르헨티나 새우는 동남아시아의 '흰다리새우'와 다른 '홍새우' 품종으로 더 달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베이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프로모션
 
다가올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해외 직구쇼핑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옥션은 오는 30일까지 가을 레저, 고급 주방기구, 남녀 트렌드 패션 제품 등을 최대 68%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올킬 슈퍼위크'를 비롯해 '오늘 하루만 블랙(BLACK) 특가', '위즈위드와 함께하는 기획전' 등을 준비했다. G마켓은 오는 22일까지 '슈퍼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으로 '슈퍼블랙세일'과 함께 해외직구 제품들을 최대 50% 저렴하게 살 수 있는 '해외직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G9는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프로모션 '해외직구 최대 3만원 캐시백'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이성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