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보선

kbs7262@etomato.com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재테크)금융권, 휴가 성수기 맞아 환전 이벤트 한창

2015-07-13 12:00

조회수 : 4,86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금융권에서 지난 6월부터 속속 마련한 환전 이벤트가 휴가 성수기를 맞아 다양하게 확대되고 있다. 이들은 최대 9월까지 환전 우대 마케팅을 벌여 고객맞이에 한창이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SC은행)은 8월 말까지 환전시 최대 90%까지 우대해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SC은행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StandardCharteredKR)에 접속, 환율 우대 쿠폰을 영업점에 제시하면 환전 시 70%를 우대해준다. 추가로 해당 팬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좋아요'를 클릭하면 80% 우대를, '당일 환율 맞추기' 퀴즈 행사에 참여하면 90%까지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9월11일까지 '환전하GO! 우대받GO! 환전이벤트'를 실시중이다. 인터넷이나 스마트뱅킹을 통해 300달러 상당 이상을 환전할 경우, 위비모바일페이 보관함 번호를 입력하면 최대 80%까지 환율을 우대받을 수 있다. 이 기간 우리은행에서 환전하고 받은 영수증을 들고 공항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고 해시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환전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여행관련 유료 앱인 '트래벌룬'과 '트라비 포켓'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과 공항철도 할인권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9월29일까지 '2015 Summer Dream 환전·송금 Festival'을 마련하고 500달러 상당을 환전하거나 송금하는 고객에게 쿠폰북을 증정한다. 신한은행에서 환전하면 환율 우대 대신 항공마일리지와 OK캐쉬백, 여행자보험 가입 등 다양한 혜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인터넷뱅킹에서 환전하면 USD기준 50%~9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앞서 NH농협은행(9월18일), KB국민은행(8월31일), 하나은행-외환은행(8월31일)도 환전 이벤트를 마련해 한창 진행중이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김보선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