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최준호

그라비티, ‘지스타 2013' 전시·이벤트 계획 발표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지스타 2013’ 출품작 볼 수 있는 특별 페이지 오픈

2013-11-10 10:08

조회수 : 2,67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온라인게임사 그라비티와 자회사인 모바일게임사 네오싸이언이 ‘지스타 2013’ 특별 페이지(http://gstar.neocyon.com)를 오픈하고, 현장 이벤트 계획을 10일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특별 페이지는 ‘퍼즐앤드래곤’, ‘승천의 탑’, ‘발차기공주 돌격대’로 ‘지스타 2013’에 출전하는 작품들로 구성됐으며, 이용자들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지스타 부스 소개와 현장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지스타 2013에서 그라비티는 B2B관에서 ‘승천의 탑’ 등의 해외 시장 진출에 주력하며, 네오싸이언은 B2C관에 출전해 ‘퍼즐앤드래곤’, ‘발차기공주 돌격대’, ‘승천의 탑’ 등을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
 
네오사이언은 홍보부스를 찾는 이용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4일 개막일부터 17일까지 지스타 현장에서 '퍼즐앤드래곤' 코리안컵 대회를 열어 매일 우승자를 뽑고, 현장을 방문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16일 오후 2시에는 전프로게이머 홍진호와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또 모바일 MMO 승천의탑과 액션게임 발차기공주돌격대 이용자들도 현장을 방문하면 특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박현철 그라비티 대표는 “이번 지스타를 통해 자사의 게임을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지스타 2013’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및 부스 안내도 미리 확인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 최준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