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상민

blame777@nate.com@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미스트롯3' 역대급 시즌 예고…72인 ‘신선한 매력’ 대방출

2023-12-16 17:38

조회수 : 1,83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TV CHOSUN ‘미스트롯3’가 특급 스포일러를 쏟아냈습니다.
 
TV CHOSUN ‘미스트롯3 첫 방송을 앞둔 오는 17 ‘미스트롯세상을 꺾고 뒤집어라 미리보기’(이하 ‘미스트롯미리보기’)를 전격 편성했습니다첫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을 시청자들에게 깜짝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미스트롯미리보기’는 첫 경연 후 마스터 군단의 생생하고 솔직한 후기가 공개됩니다먼저 경이로운 음색 괴물의 등판이 예고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매력적인 음색을 갖고 있는 가수가 많지 않다만약에 여기서 안 좋은 결과가 나오면 레슨해주겠다아까울 것 같아서”라고 장윤정이 제자로 영입하고 싶은 열정을 드러내는 미친 음색의 소유자는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장윤정은 물론이고 다른 마스터들의 소름을 유발한 경이로운 ‘꺾기 문화재’도 호기심을 자극합니다진성의 “가요계 한 획을 그을 가수”붐의 “트로트 조수미가 나온다”알고보니 혼수상태의 10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하는 천재”라는 극찬을 받은 참가자까지 어마어마한 실력자들의 등판이 예고되며 궁금증을 안길 예정입니다.
 
또한 72인 참가자들의 넘치는 끼와 매력을 미리 만나보는 시간도 마련돼 있습니다특히 72인 참가자들의 매력을 함께 탐구할 특급 응원단이 출격하며 반가움을 안길 예정입니다여기에 그 어느 때보다 기대가 뜨거운 ‘미스트롯3’의 달라지는 점과 놓칠 수 없는 정보들이 살짝 공개되며 기대를 더합니다.
 
‘미스트롯3’는 믿고 보는 MC 김성주를 필두로 초호화 마스터 군단 장윤정·김연자·진성·붐·장민호·김연우·박칼린·황보라·슈퍼주니어 은혁·이진호·빌리 츠키·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함께 합니다압도적 스케일과 파격적이고 흥미진진한 구성으로 역대급 시즌을 예고합니다특히 ‘미스&미스터트롯’ 사상 최초로 1라운드부터 부서별 1 1 서바이벌 배틀을 벌입니다시작부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불꽃 튀는 경연이 펼쳐집니다.
 
세상을 꺾고 뒤집을 TV CHOSUN ‘미스트롯3’는 오는 21일 밤 10시 첫 방송됩니다그에 앞서 ‘미스트롯미리보기’는 오는 17일 밤 9 10분 찾아옵니다.
 
TV조선 '미스트롯3'.(사진=TV조선)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