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상민

blame777@nate.com@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 '미스트롯3' 도전장

2023-12-09 23:20

조회수 : 13,78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TV CHOSUN 미스트롯3’가 K-트로트의 글로벌 확장성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3’의 72인 전원이 공개된 후 다양한 국적의 참가자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외국인 참가자들이 대거 지원하며 전세계로 뻗어나가는 미스&미스트롯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습니다.
 
우선 ‘걸어다니는 여신’으로 불리는 러시아 출신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미스트롯3 무대에 오릅니다한국과 한국 음악특히 K-트로트를 사랑하는 안젤리나의 깜짝 변신이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일본 생활을 청산하고 한국으로 넘어온 일본 아나운서 출신 타니 아사코스페인 출신으로 지난 해 첫 싱글 ‘눈물이 나요’를 발표한 라라 베니또의 트로트 가수 변신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여기에 끼가 충만한 러시아 출신 리나(본명 스피리나 폴리나)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외국인 참가자들의 도전이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미스트롯3’가 K-트로트의 위상을 높이는데 일조하는 가운데, TV CHOSUN의 든든한 지원 사격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TV CHOSUN은 지난 달 28일 일본 최대 연예 엔터테인먼트사인 요시모토흥업과 미스&미스트롯 시리즈의 일본 진출과 관련해 MOU(업무제휴 양해각서)를 체결하며 K-트로트의 글로벌 확장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은 그 어느 때보다 외국인 참가자들의 지원 행렬이 거셌다”라면서 “전세계로 뻗어나가는 K-트로트의 무한한 확장성을 실감하고 있다한국과 K-트로트를 사랑하는 외국인 참가자들의 도전을 응원해달라”고 전했습니다.
 
TV CHOSUN 미스트롯3’는 믿고 보는 MC 김성주를 필두로 초호화 마스터 군단 장윤정·김연자·진성·붐·장민호·김연우·박칼린·황보라·슈퍼주니어 은혁·이진호·빌리 츠키·알고보니 혼수상태가 가세했습니다
 
세상을 꺾고 뒤집을 TV CHOSUN 미스트롯3’는 오는 21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됩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 타니 아사코, 라라 베니또, 스피리나 폴리.(사진=TV조선)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