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상민

blame777@nate.com@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돌싱글즈4' 하림 전남편과 현 남친 깜짝 만남

2023-10-08 21:33

조회수 : 2,95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돌싱글즈4’ 하림이전 남편의 갑작스런 방문 소식을현 남친리키에게 알리며 긴장감을 극대화합니다.
 
8일 밤 10시 방송하는돌싱글즈4 IN U.S.A’ 12회에서는 하림의 시애틀 집에서 세 아이와 현실 육아에 들어간 리키·하림의 본격 동거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앞서 하림과 리키는 세 아이를 함께 돌보며 정신 없는 하루를 보냈고 급기야 첫날 밤부터 하림의 첫째 딸 벨라가귀 통증을 호소해 응급실 방문까지 예고했습니다. 이날 두 사람은 세 아이 모두를 데리고 함께 병원으로 향하고, 거의 밤을 새우다시피 한 다음 날에도 육아 전쟁을 이어갑니다.
 
그러던 중 하림은 리키에게이따 내 전남편이 온다고 알려 또 한번 스튜디오 MC들을 놀라게 만듭니다. 하림은원래 오늘 밤 남동생이 세 아이를 픽업해 외할머니 집에 데려 가기로 했는데, 갑작스럽게 스케줄이 변경되면서 전 남편이 오게 됐다고 설명하고 급기야너무 불편하다며 멘붕을 호소합니다.
 
리키 역시기분이 묘하네라면서도, 차분히 아이들의 짐을 챙기며 전 남편의 방문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어느덧 약속된 시간이 오고, 하림의 전 남편은 초인종을 누릅니다. 잠시 후, 문이 열리자 리키는 하림의 전 남편과 처음으로 대면하게 됩니다. 사상 최초로전 남편-현 남친이 함께 있는 모습을 지켜본 5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오스틴 강은 일동얼음이 되고, 이지혜는이런 장면은 우리도 처음이라…”며 놀란 마음에 말끝을 흐립니다.
 
더욱이 하림이 미처 준비하지 못한 아이들의 짐을 다시 챙기러 자리를 비우자, 리키와 하림의 전 남편은 단둘이 남아 숨 막히는 긴장감을 형성합니다. “어떡해라는 반응 속, 초 단위로 변하는 두 남자의 표정과 심리 변화에 관심이 쏠립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리키 하림의 동거 이야기 외에도, 베니타의 부모님을 만나러 간 제롬의 모습, 한국에서 동거를 시작한 지미 희진의 속 깊은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MBN 간판 연애 예능이자 원조돌싱 연애리얼리티인돌싱글즈4’ 12회는 8일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갑니다.
 
MBN '돌싱글즈4'(사진=MBN)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