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최유라

세븐일레븐, 강원 산불 진화 해군1함대에 간식 후원

투입 병력만 1000명…“장병들 노고에 감사”

2022-03-22 09:13

조회수 : 1,55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세븐일레븐 해군1함대 간식 후원(사진=세븐일레븐)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세븐일레븐이 강원도에서 발생한 산불 진화 작업에 앞장서 큰 역할을 수행한 군장병들을 응원하는 지원 활동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강릉·동해지역 산불 진화 작업에서 공을 세운 해군1함대사령부 소속 장병들을 위해 간식 1만개를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해군1함대 장병들은 지난 4일부터 강원도 지역 화재 진압을 위해 현장에 투입됐다. 화재 진압 작전에 투입된 병력만 1000명에 달했다. 전역을 앞두고도 산불 현장에 나가 화재 방화선 구축, 잔불 제거, 필요 물자 지원 등의 임무를 수행한 15명의 말년병장들의 모습은 많은 귀감이 됐다.
 
이번 간식 후원은 지난 2014년부터 이어져온 세븐일레븐의 나라사랑 캠페인 일환으로 마련됐다. 무엇보다 산불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지역사회의 빠른 복구와 안정을 위해 힘쓰는 국군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이를 격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앞서 지난 7일 세븐일레븐이 소속돼 있는 롯데그룹 유통군HQ는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한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롯데 유통군HQ은 지역 세븐일레븐을 통해 컵라면, 초콜릿, 생수 등 식료품 2만2000개를 삼척시청에 전달했다. 
 
선신정 세븐일레븐 사회공헌담당은 “국가의 안녕을 위해 항상 헌신하는 국군 장병들을 위한 지원활동을 꾸준히 해왔다”며 “이번 산불 진화에 힘쓴 해군1함대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나라사랑 캠페인을 앞으로 더욱 발전시켜 진정성있는 소통과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 최유라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