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등용

신용회복위원회, 장애아동 재활치료 의료비 5천만원 지원

저소득 가정 장애아동 25명에게 의료비 지원

2021-11-08 17:18

조회수 : 2,33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신용회복위원회(신복위)는 8일 서울 마포구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을 방문해 저소득 가정의 장애아동 치료를 위한 의료비 5000만원을 지원했다.
 
올해로 3년째인 의료비 지원 사업은 금융기관과 금융협회 등의 법인카드 포인트 기부로 조성한 범금융권 사회공헌기금인 ‘새희망힐링펀드’를 활용한 신용회복위원회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다.
 
이 사업은 저소득 가정의 만 12세 이하 장애아동에게 검진비, 재활치료비 등 의료비를 지원한다.
 
이계문 신복위 위원장은 “이번 지원으로 장애아동 가정들이 경제적인 걱정은 조금이나마 내려놓고 온전히 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윤태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장은 “3년째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신복위의 의료비 지원사업 덕분에 어려운 시기에도 저소득 가정에게 희망과 힐링을 전하고 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신복위는 올해 의료비 지원사업 외에도 시무식을 대신한 영등포 쪽방촌 도시락 배달, 독거노인 도시락 전달봉사, 학대피해 아동쉼터 주방용품 지원, 아동양육시설 학생 대상 장학사업, 임직원 헌옷 기부 등 취약계층에 대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사회공헌사업을 실시했다.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서민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ESG경영의 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해 힘쓸 계획이다.
 

이계문 신용회복위원회 위원장(왼쪽)과 김윤태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병원장. 사진/신용회복위원회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 정등용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