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진양

jinyangkim@etomato.com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NHN페이코, 첫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2017년 설립 이후 첫 공채…사업·영업·마케팅 등 두 자릿수 선발

2021-09-13 17:04

조회수 : 4,50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NHN(181710)이 2021년 페이코(PAYCO)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NHN은 생활금융 플랫폼 ‘페이코’ 운영사인 NHN페이코가 비기술 직군을 대상으로 사업, 영업, 마케팅 등 세 가지 부문에 걸쳐 신입사원 00명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NHN페이코가 2017년 설립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신입 공채로, 앞으로 매년 페이코 신입사원 채용을 정례화한다는 데에 의의가 있다. 
 
NHN페이코가 첫 번째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 사진/NHN
 
전형절차는 9월15일부터 10월4일까지 NHN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를 받고, 이후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사전과제를 기반으로 하는 1차 면접 ‘T인터뷰’와 2차 면접 ‘C인터뷰’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11월 중 발표한다.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모든 인터뷰는 화상면접으로 실시된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기졸업자 또는 합격 후 즉시 입사 가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금융, 핀테크, IT 분야에 대한 기본지식과 관심이 높고 다양한 경험과 더불어 채용 직무에 걸맞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춘 지원자를 우대한다. 
 
이승찬 NHN 인사총무지원실 이사는 “이번 비기술 직군 채용이 기존 기술 직군 채용 위주였던 IT및 핀테크 업계에 문과 학생들이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페이코와 함께 핀테크 시장에서 성장해 나갈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