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태현

웹젠·원익IPS 등 '벤처 천억기업' 채용 중

2021-02-04 08:57

조회수 : 1,62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태현 기자] 매출 천억원을 달성한 벤처기업 중에 연초 대규모 채용을 하는 회사들이 있다.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은 '벤처 천억기업'의 채용 공고를 4일 소개했다.
 
게임 전문 기업 웹젠에서 사업, 마케팅, 개발, 기술, 경영지원, 전문연구요원, 웹젠드림 등의 부문에 걸친 채용을 진행한다. 경력, 경력·신입, 신입만 뽑는 직군이 구분된 상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실무면접에서는 직무별 필요에 따라 필기시험을 따로 진행한다. 상시채용을 제외하고는 전 부문 서류전형 마감은 오는 17일까지다.
 
원익그룹의 원익IPS의 경우 오는 15일까지 각 부문 경력직 채용 접수를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공정개발 △Data Science △기구설계 △RF모듈개발 △부품진단 △소재개발 △기술영업 △부품영업 △SCM △법무·컴플라이언스 △세무·회계 △안전관리이다. 별도의 신입을 모집하는 △공정개발 부문에는 박사 졸업자 및 재료·화학·물리·기계공학 전공자가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기술면접, 인성면접, 대표이사 면접 후 최종합격이 결정된다.
 
아울러 오스템임플란트가 전 분야 채용을 실시하고 서류전형은 14일 마감된다. 전형 부문은 제품 개발, 사내 시스템 기획 및 설계, 재무·회계, 물류, 방송·영상 등이다. 서류전형, 1·2차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채용절차가 진행된다.
 
이외에 아모텍에서 제조 기술과 총무에서 신입·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제조 기술은 전기·전자 관련 전공, 운전 가능하면 지원할 수 있다. 학사 이상, SMT 자동차 전장 제조기술 경험자를 우대한다. 총무 파트 지원 자격의 경우 산업안전·산업위생·보건위생 관련 전공자, 산업위생·산업안전·환경관리기사 자격증 보유자, 영어가능, 운전 가능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임원면접, 2차 대표이사면접, 건강검진, 입사 순이다. 제조기술부문은 오는 13일, 총무는 17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서류 접수하면 된다. 
 
이외에 마켓컬리에서 △개발·엔지니어 △커머스·물류 서비스 기획 PM·PO △MD 경력직을 채용한다. 일반 직무는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1차면접(실무&HR), 2차면접(리더&임원), 최종합격순으로 채용이 진행된다. 개발 직무는 1차 면접 후 별도의 과제를 거쳐야 한다. MD 채용 마감은 오는 8일까지며, 홈페이지 및 이메일, 사람인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그 외 채용은 5월 31일까지 상시 진행된다.
 
자료/사람인
 
신태현 기자 htenglish@etomato.com
 
  • 신태현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