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창문 거버넌스 6시간 전

억지 논리 같다

📰 뉴스통
뉴스통
뉴스통, 뉴스와 빠르게 소통하는 방법

https://www.newstong.co.kr/view3.aspx?seq=1305234&cate=0&subCate=0&type=0&cnt=-4

기술과 인간의 조화라서 일자리를 뺏는 것이 아니라는 논리는 억지 같다.

속도를 빨리 하기 위한 것 뿐만아니라 작업의 안정성과 불량 감소 및 작업 중단등의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도입하는 것이 로봇이고 그로 인해 사람들의 일자리가 없어지거늘...

그리하여 언젠가는 버튼 스위치나 컴퓨터 프로그램을 조작하는 인간만 남게 되는 것인데...ㅠㅠ

답글 0 댓글 2 공유
댓글 2
냥냥펀치 P · 6시간 전

ㅋㅋ

티끌모아파산 P · 6시간 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