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귤조아 거버넌스 4시간 전

고양시장 하나만의 문제는 아닐 수도 있겠지만

📰 뉴스토마토
(단독)고양시, '7조 유치' 홍보하더니 실투자는 '0원'…시민고충위 '시정권고'도 뭉개
민선 8기 이동환 시정 투자협약 206건…구속력 없는 'MOU·LOI'

임기 마치는 고양시장은 4년 동안 한 일이라곤 호수공원 주변 아파트만 수만 채 세운 것밖에 없을듯. 안그래도 베드타운 악명만 높은데 거기다 기존의 쇼핑몰까지 몇개나 폐업하는 등 도시 활성화는 찾아볼 수 없었다는.

민주당으로 바뀐 새 시장은 활력을 가져올 것인지 지켜본다는군요.

답글 0 댓글 2 공유
댓글 2
티끌모아파산 P · 4시간 전

ㅠㅠ

열린창문 G · 3시간 전

임기내내 사이만 하러 다녔을듯...투자의향서(LOI) 132건 양해각서(MOU) 74건이라고 한데 실제 진행된 건 없다고 하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