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창문 거버넌스 4시간 전

경쟁자가 있어야 자극이 되지...

📰 뉴스토마토
SK하이닉스 ‘위협’에…주도권 고삐 조이는 삼성
HBM4 매출 10억달러 돌파…연 100억달러 목표

어쨋든 경쟁자가 있다는 건 긍정적인 신호다.

일방적 독주체제로는 발전이 더딜 수도 있는데 경쟁자가 있음으로 자극이 될터이니...

좋은 의미의 쌍두마차로서의 선의의 경쟁으로 한국 AI산업과 반도체 산업의 전반을 잘 풀어나가길 바란다.

답글 0 댓글 1 공유
댓글 1
0
0626 P · 4시간 전

2개 기업이 서로 경쟁사인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