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좋아 프리미엄 5시간 전

위험군제거

📰 n.news.naver.com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7월부터 서울 지하철 못 탄다
다음 달부터 서울 지하철 역사와 열차에 160Wh를 초과하는 대용량 리튬배터리를 반입할 수 없다. 전동킥보드와 전기자전거 등 리튬배터리로 움직이는 개인형 이동장치(PM)도 들고 탈 수 없게 된다. 서울교통공사는 지하

잘한일

답글 0 댓글 3 공유
댓글 3
째린 P · 5시간 전

ㅎㅎ

티끌모아파산 P · 5시간 전

마자요

한뚝배기하실래예 P · 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