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귤조아 거버넌스 13시간 전

170석 가졌으면 할일을 해야죠

📰 뉴스토마토
법사위 이견에 원구성 난항…민주 "26일까지" 최후통첩
국회의장 상임위 명단 제출 기한 넘겨서도 협상 불발

민주당과 진보진영에 많은 의석은 준 것은 필요할 때 제대로 밀어붙이라는 것이었는데 전 회기에 계속 법안 통과되지 못한다는 보도에 화가 났었어요. 국힘의 말도 안되는 필리버스터 보면서 애로점이 있다는 건 알겠지만 그래도 국힘을 상대로는 타협보다는 힘을 쓰는 게 개혁에 도움이 될듯.

형사소송법안을 빨리 만들어야 검찰이 없어지는데 더는 머뭇거려서야.

국민들은 가망성 없는 국힘 비판하지 않아요. 느린 민주당 비판하지.

답글 0 댓글 1 공유
댓글 1
열린창문 G · 7시간 전

빨리빨리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