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윤종규 KB금융 회장, 임직원과 '비대면 소통행사' 진행
유튜브 생중계를 활용한 'e-타운홀미팅'…KB국민카드 직원들과 소통
입력 : 2020-04-28 오후 5:07:28
[뉴스토마토 신병남 기자]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이 28일 언택트(비대면) 시대에 맞춰 임직원들과 함께 'e-타운홀미팅'을 진행했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타운홀미팅은 최고경영자와 직원들이 다양한 현안과 관련해 자유롭고 진솔한 토론과 이야기를 나누는 KB금융의 대표적인 소통 문화다.
 
이날 열린 행사에서 윤 회장은 실시간 채팅방을 통해 KB국민카드 직원들과 윤 회장이 직접 대화를 나눴다. 그룹의 경영성과를 공유하고 회사의 현안이나 전략방향 및 최고경영자에게 궁금한 사항 등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들이 오갔다는 후문이다.
 
생중계 중 윤 회장은 KB국민카드 대구지점 직원들과 화상통화를 가져 눈길을 끌었다. 윤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묵묵히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며 힘든 시간을 성공적으로 극복한 대구·경북 지역의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면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윤 회장은 이날 KB국민카드 타운홀미팅을 시작으로 오는 6월까지 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등 그룹내 모든 계열사 직원들과 공감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KB금융 관계자는 "자유롭고 진솔한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서로를 더 이해하고 배려하는 KB만의 기업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사진 가운데)이 28일 유튜브 생중계를 활용해 KB국민카드 직원들과 'e-타운홀미팅' 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KB금융
 
신병남 기자 fellsick@etomato.com
신병남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