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신한지주, 부동산 종합관리서비스 '신한부동산 밸류 플러스' 출시
부동산 취득·개발·관리·처분 등 원스톱 서비스 제공
입력 : 2020-04-28 오후 2:23:02
[뉴스토마토 신병남 기자] 신한지주가 그룹의 역량을 한데 모아 종합관리서비스를 선보인다. 신한지주는 28일 고객의 부동산 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서비스인 '신한부동산 밸류 플러스(Value-Plu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한부동산 Value-Plus는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의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에 아시아신탁의 부동산 개발 및 관리 서비스를 접목해 부동산 취득, 개발, 관리, 처분 등 부동산의 전 과정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그룹 차원의 종합 부동산 서비스이다. △ 부동산 개발컨설팅 △ 부동산 개발대행 △ 부동산 관리 등 3가지의 신규 서비스와 기존의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 포함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신한금융그룹과 거래하는 고객들은 신한부동산 Value-Plus를 통해 본인 소유 뿐만 아니라 관심있는 부동산의 개발 가능성 및 사업 타당성 등을 자문 받아 최적의 사업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신한부동산 Value-Plus’서비스는 가까운 신한은행이나 신한금융투자 영업점에서 상담 신청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대면 상담 신청 시 신한은행 부동산투자자문센터의 전문가가 상담을 진행하고, PWM센터 이용 고객은 해당 PWM센터에서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신한지주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서비스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게 도와 앞으로 부동산 시장에서 자산 활용에 대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병남 기자 fellsick@etomato.com
신병남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