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이지스자산운용, '신입사원' 공채…AI면접 도입
입력 : 2020-04-13 오후 6:00:05
[뉴스토마토 백아란 기자]이지스자산운용은 내달 4일까지 ‘2020년 제5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국내와 해외, 개발, 프로젝트금융투자와 애셋매니지먼트(Asset Management), 자본시장(Capital Market), 리스크관리 및 리서치 등이다. 자격요건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이상으로 7월 이후 입사 가능 시에는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전공에 제한은 없으며, 관련 자격증 보유자 및 어학 우수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온라인 서류전형과 인공지능(AI)역량면접, 실무 및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특히 이지스자산운용은 업계 처음으로 AI역량면접을 도입했다. AI역량면접시스템은 인공지능이 온라인으로 지원자와의 질의응답을 통해 문제해결 능력 등을 평가하는 방식이다.
 
한편 최종합격자는 올해 7월 입사 예정이다. 단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채용시기는 변동될 수 있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취업난이 심화되고 있지만, 청년 일자리 창출과 미래 성장의 원동력인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자 올해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며 “이지스자산운용과 함께 부동산 금융업을 선도해 나갈 열정과 패기를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이지스자산운용

 
백아란 기자 alive0203@etomato.com
 
백아란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