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고양 다이노스)
고양 다이노스가 5월 남은 두 차례 주말 홈경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과 24일 삼성 라이온즈를 상대로 펼치는 홈경기는 'VIPS 대화역점'의 날로 진행된다. 야구장 외부에서 어린이 관중을 위해 식사예절 체험존을 운영하며 방문한 관중은 대화역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어린이 팬은 VIPS와 타요가 함께 만든 풍선을 받는다.
성인의 경우 23일과 24일 고양 다이노스 승리 시 VIPS 대화역점에서 당일 경기 입장권(어른 3000원)을 보여주면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5월의 마지막 특별 홈경기는 반려동물의 날로 진행한다. 30일, 31일 화성 히어로즈와 경기다. 이메일을 통해 미리 이벤트 참가를 신청한 관중들은 자신의 반려동물과 함께 야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갖는다.
경기 당 서른 가족에 한해 신청을 받으며 참가 시 퓨리나 프로플랜 기능성 영양식 등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야구장 외부에서는 한국애견행동심리치료센터로부터 애견 행동에 관한 상담을 받을 수 있고 동경애견미용학원 부스에서 간단한 발톱정리가 가능하다. 경기 전 프리즈비 공연도 열린다.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 야구장 내 고양시 수의사협회 소속 수의사가 상주할 예정이다. 이번 반려동물의 날은 29~31일에 킨텍스에서 열리는 펫 페스티벌(엔비즈펫, 코어엑스포 주관, 퓨리나 협찬)과 연계해 진행된다.
반려동물과 함께 야구를 관람하고 싶은 팬은 22일까지 고양 다이노스 이메일(gydinos_marketing@ncdinos.com)로 신청하면 된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