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유진그룹 유진홈센터, 건축기술인회와 상호협력 MOU 체결
2020-08-03 16:44:26 2020-08-03 16:44:26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유진그룹의 계열사인 유진홈센터는 지난 달 31일 한국건설기술인협회 건축기술인회와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를 운영하고 있는 유진홈센터는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34만 건축기술인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정보교류를 통한 산업발전 도모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이를 위해 유진홈센터는 공구, 페인트, 인테리어, 건축자재 등 에이스 하드웨어가 취급하는 모든 상품에 대한 상시 할인을 제공하고 건축기술인회 회원 전용몰을 신설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건축기술인을 대상으로 주요 공구 대여서비스 등의 혜택을 독점 제공한다.
 
건축기술인회는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 홍보활동에 적극 협조하고 나아가 양측이 보유한 핵심사업과 연구자산을 바탕으로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시장 선진화에 기여하며 양측이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유순태 유진홈센터 대표이사, 전상훈 건축기술인회 회장을 비롯한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유순태 유진홈센터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은 단순한 프로모션 차원의 협업을 넘어 양측의 비즈니스 네트워크와 전문성을 통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건축기술인회와 협력 관계를 강화해 국내 인테리어 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전상훈 건축기술인회 회장은 "우리 회는 건축기술인의 보다 앞선 기술적 역량 배양을 위한 마중물 역할을 하고 있다"며 "건자재 분야에서 처음 맺는 이번 협약이 건축기술인회 회원과 유진홈센터가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스 하드웨어를 운영하고 있는 유진홈센터는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한국건설기술인협회 건축기술인회와 건축기술인의 복지 증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유순태 유진홈센터 대표이사(오른쪽)와 전상훈 건축기술인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진그룹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