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포인트 사용 영호관람부터 쇼핑까지 ‘싹쓸이’ 이용
입력 : 2020-07-01 14:20:31 수정 : 2020-07-01 14:20:31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멤버십 포인트를 지정된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몰’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1일부터 일주일간 ‘메가 7 포인트 위크’를 진행한다.
 
포인트몰은 멤버십 포인트를 영화 관람 및 매점 이용뿐만 아니라 굿즈, 제휴사 상품 등 영화를 더욱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구매에 사용 가능하도록 활용처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인트몰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스토어 ‘포인트몰’ 탭을 통해 포인트 교환 가능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는 포인트몰 오픈을 기념해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7품목을 최대 77% 할인하는 ‘메가 7 포인트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77%까지 파격적인 할인율을 자랑하는 선착순 특가 판매를 품목별 1인 1매 교환으로 한정해 진행하며, 특가 판매 완판 시 품목별 1인 2매 교환이 가능한 기본 판매로 전환된다.
 
프로모션 적용 품목은 △일반관람권(평일) △러브 콤보 △카라멜 팝콘(L) △탄산(R) △일반관람권(주말) △1인 콤보&굿즈 △오리지널 팝콘(R) 등이다.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한 모든 교환권은 다음 달 9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포인트몰은 고객들이 메가박스를 매달 색다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향후 매월 3주 차에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메가박스는 포인트몰 오픈 기간에 구 포인트를 신 포인트로 전환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1인 당 1회에 한해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전환 가능하며, 전환된 신 포인트 유효기간은 6개월이다. 포인트 전환은 메가박스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에 “고객들이 극장을 방문하는 기대 요소 중 하나인 멤버십 포인트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포인트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더욱 활용도가 높아진 포인트를 적립 받고 또 사용하는 재미를 통해 메가박스를 더욱 즐겁게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범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