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멤버스 데이' 개최
5일~7일까지 3일간 여주, 파주, 시흥, 부산 전 점포
입력 : 2020-06-03 14:55:12 수정 : 2020-06-03 14:55:12
[뉴스토마토 최용민 기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5일부터 3일간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에서 ‘신세계사이먼 멤버스 데이’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2007년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아울렛을 선보인 신세계사이먼은 지난해 VIP 전용 라운지, 파킹존 등의 서비스를 담은 아울렛 업계 최초 VIP 서비스를 선보이며 우수 고객에 대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마련했고, 삼성카드와 제휴카드도 출시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했다.
 
행사 기간 ‘신세계 아울렛’ APP 회원을 위한 전 점 최대 10% 사은행사가 열린다. 사은행사와 함께 각 점포에서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한다.(일부 품목 제외. 브랜드별 기간 및 할인율 상이) ‘신세계 아울렛’ APP에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등급에 따라 최대 300%의 신세계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신세계 아울렛’ APP 회원에게는 여름 시즌 국내 인기 관광지 제휴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20% 할인 쿠폰을, 에버랜드, 오션월드, 테르메덴 등 워터파크에서는 최대 4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로 부산 지역은 아쿠아리움 입장권 1+1 쿠폰과 키자니아 4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신세계 아울렛’ APP에서는 모바일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3일, 5일, 7일 출석 시마다 신세계포인트를 500포인트씩 최대 1500포인트를 증정하고, 매일 오전 10시 ‘오늘의 득템 제안’을 소개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그동안 보여주신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프리미엄 서비스 도입, 제휴카드 및 모바일 APP 런칭과 금번 멤버스 데이 행사처럼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이 되는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이어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전경. 사진/신세계사이먼
 
최용민 기자 yongmin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용민

하루하루 버티는 당신에게 힘이 되는 기사를 쓰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