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박성현, 스토리제이컴퍼니 전속계약…김태희·유승호·이시언 한솥밥
2020-05-25 10:49:32 2020-05-25 10:49:32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박성현이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손을 잡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525일 뉴스토마토에 오랜 연기 경력만큼이나 탄탄한 내공을 자랑하는 박성현이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무수히 많은 색깔을 지닌 박성현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가진 만큼 안정적인 울타리 안에서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성현은 연극 '라이어', '러브 액츄얼리', '쉬어 매드니스', '자메이카 헬스클럽' 영화 '친구2', '기술자들', '택시운전사', '사냥의 시간' 등 무대와 스크린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연기파 배우다.
 
개성 있는 마스크와 독보적인 색깔의 연기로 매 작품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해 다양한 작품 경험을 통해 쌓은 내공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캐릭터 변신을 시도하며 자신만의 필모를 탄탄히 다져가고 있다.
 
박성현과 계약을 체결한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고준, 권수현, 김병철, 김서경, 김성철, 김지석, 김태희, 박민정, 박예니, 박훈, 배유람, 서인국, 안세호, 왕지혜, 유승호, 유예빈, 이경재, 이무생, 이시언, 이완, 이진희, 이현진, 임세주, 주민경, 태원석, 한다미, 허준호 등의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다.
 
박성현 전속계약.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