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빅뱅 탑과 열애설 김가빈 누구? ‘러브캐처2’ 비운의 주인공...‘배우 데뷔 준비’
2020-05-21 00:39:38 2020-05-21 00:39:3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빅뱅 멤버 탑과 Mnet 예능 프로그램 러브캐처2’ 출신 김가빈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로 인해 김가빈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탑과 김가빈이 SNS에 올린 사진으로 인해 열애 의혹이 불거졌다. 네티즌들은 지난 해 8월 김가빈이 바다 근처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으며 탑 역시 비슷한 시기 같은 장소를 방문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비슷한 디자인의 잠옷을 입고 찍은 사진에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탑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0아티스트 개인의 일을 확인하기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전했다. 김가빈 소속사 SM C&C 역시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확인이 어렵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내비쳤다.
 
김가빈은 지난 해 방송된 러브캐처2’에 출연해 하지원, 서은수 닮은 꼴로 주목을 받았다. 방송 당시 김가빈은 정찬우의 적극적인 구애에 최종 파트너로 정찬우를 선택했다. 하지만 정찬우는 사랑 대신 5000만원을 택한 머니캐처로 김가빈에게 잔인한 미소와 마지막 인사를 고했다. 이로 인해 김가빈은 '러브캐처2' 비운의 여주인공이 됐다.
 
김가빈은 방송 이후 SM C&C와 전속 계약을 맺고 배우 변신을 예고했다
 
 
빅뱅 탑 열애설 김가빈. 사진/SM C&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