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해피로봇 레코드·광합성,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진행
2020-04-10 08:45:05 2020-04-10 08:45:05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인디 레이블 해피로봇 레코드와 광합성, 공연 기획사 민트페이퍼가 주식회사 엠피엠지(MPMG) 라는 명칭으로 랜선 라이브를 진행한다.
 
10일 해피로봇레코드은 오는 13~17일 ‘ON AIR IN NEW MPMG’ 라는 타이틀로 랜선 라이브를 연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지친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음악 이벤트로 기획됐다.
 
첫날에는 밴드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신예 설(SURL)의 합주 현장을 엿볼 수 있는 스트리밍 방송을 한다. 밴드 쏜애플의 토크 콘서트, 보컬 이민혁의 보이는 라디오, 싱어송라이터 장희원, 조소정의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밴드 솔루션스의 앨범 작업을 엿볼 수 있는 레코딩 현장, 싱어송라이터 램씨(LambC)의 옥상 라이브, 밴드 아월(OurR)의 노래방라이브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해피로봇 레코드에는 노리플라이, 데이브레이크, 램씨(LambC), 설(SURL), 소란, 솔루션스, 쏜애플, 아월(OurR), 광합성에는 멜로망스, 이민혁, 장희원, 조소정이 소속돼 있다.
 
해피로봇 레코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힘든 시기지만 다 같이 동참하여 이겨내자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겼다"고 전했다.
 
해피로봇 레코드와 민트페이퍼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랜선 라이브. 사진/해피로봇레코드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