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우미건설, 고양 삼송서 타운하우스 우미라피아노 분양
2020-04-06 14:28:03 2020-04-06 14:28:03
[뉴스토마토 김응열 기자] 우미건설이 경기 고양 삼송에서 타운하우스를 공급한다.
 
6일 우미건설은 경기 고양 삼송지구에서 타운하우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를 이달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삼송지구 내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9-1, 9-2BL, 연립주택용지 B3, B6, B7BL에서 선보인다. 총 527가구 규모다. 
 
이 단지는 우미건설과 디벨로퍼 RBDK가 함께 시행 리츠에 참여하고 시공하는 방식으로 사업이 진행된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다양한 서비스 면적과 다락방, 테라스 등을 제공한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과 CCTV 등 보안 시스템도 갖춰진다.
 
단지가 들어서는 삼송지구에는 고양오금유치원과 오츰고, 신원중 등이 위치한다. 대형 유통매장과 병원도 있다.
 
아울러 지구 내에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있으며 현재 신분당선 연장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거치고 있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연신내역도 개통 예정다. 통일로IC를 통한 광역 교통망도 이용할 수 있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청약 신청 시 청약 통장이 필요하지 않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역 상관없이 청약할 수 있다. 이 단지에 당첨이 되더라도 서울이나 기타 지역에서 아파트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단지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일대에 마련된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투시도. 이미지/우미건설
 
김응열 기자 sealjjan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