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호산 ‘저녁 같이 드실래요’ 출연 확정 ‘송승헌·서지혜 호흡’
박호산, ‘저녁 같이 드실래요’ 미스터리 인물 변신
2020-03-10 10:45:37 2020-03-10 10:45:3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박호산이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미스터리 캐릭터로 변신해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10일 소속사 라이트하우스는 배우 박호산이 MBC 새 월화드라마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박호산이 출연하는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박호산은 극 중 여자 주인공 도희(서지혜 분)의 동네 단골 편의점 앞에 매일 출몰하는 미스터리 인물키에누역을 맡았다. 평소에는 사사건건 간섭만 하는 것 같지만, 연애에 대해서는 범상치 않은 통찰력을 펼치는 반전 매력을 뽐내며 극에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다수의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하며 신뢰감을 얻어온 박호산은 이번 작품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호산은 스크린, 브라운관, 무대를 종횡무진 넘나들며 끊임없이 활약하고 있다.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tvN 드라마슬기로운 감빵생활’, ‘나의 아저씨부터 지난 2월 성황리에 마무리한 뮤지컬빅 피쉬’, 2020년 개봉을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까지 매 작품마다 진정성 있는 연기를 펼치며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배우 박호산이 새 월화 미니시리즈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또 어떤 색다른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박호산 '저녁 같이 드실래요'. 사진/ 라이트하우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연기예술에대한 열정이 중요. 서지혜씨 이분, 국사 성균관 자격 가진 Royal성균관대에서 공부. 연기예술이나 연극영화쪽은 입시점수로 계량화되지 않아 선택나름. 전체적인 학벌을 생각한다면,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Royal대에 일류.명문대인 성균관대. 그리고 평범한 일반대로, 다른 학부 동문들도 많은 대학교 중에는 한양대 정도가 무난할것. 연극영화과 졸업한 동문등의 혜택을 보려면 중앙대, 동국대나 예술계 대학인 서울예대, 한예종

2020-03-10 22:50 신고하기
0 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