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하이에나’ 주지훈 “윤희재, 매력 캐릭터…하지 않을 이유 없었다”
2020-02-13 13:54:49 2020-02-13 13:54:49
[뉴스토마토 권새나 기자] ‘하이에나’ 주지훈이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오는 21일 밤 10SBS 새 주말드라마 하이에나가 첫 방송된다. ‘하이에나는 변호사들의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하이에나 같은 변호사들이 등장하는 이 드라마에서 주지훈은 엘리트 변호사 윤희재로 분했다. 그는 섹시하고도 영리한 싸움꾼의 매력을 보일 예정이다.
 
주지훈은 “’하이에나는 법정 드라마를 표방하고 있지만, 법정에만 매여 있는 드라마는 아니다. 심각하지만 유머러스하고, 진지하지만 무겁지만은 않은 드라마라 시청자분들이 재미있게 보실 것 같다고 얘기했다.
 
그는김혜수 선배도 계시고, 장태유 감독도 계셔서 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고 말해 작품 안에서 펼쳐질 그들의 시너지를 기대하게 했다.
 
주지훈은 연기할 윤희재에 대해 극 중 설정은 엘리트 중 엘리트로 살아온 변호사계 금수저지만 윤희재는 하이에나인지 강아지인지, 강아지 중에도 소형견인지 대형견인지 단박에 정의 내릴 수 있는 캐릭터가 아니다. 그런 점이 매력으로 다가왔다고 말하며 상황과 상대에 따라 다양한 얼굴을 보여줄 윤희재 모습을 예고했다.
 
주지훈은 내가 어떤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기 보다 나 자신도 감독님이 나의 어떤 모습을 끌어낼지 궁금하고, 기대가 된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사진/SBS 주말드라마 '하이에나' 제공
 
권새나 기자 inn137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