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음식, 완벽해"…'스푸파2', 이번에는 타이베이 여행
현지인만 아는 맛집 골목에서 펼쳐지는 ‘백슐랭’ 가이드
입력 : 2019-10-27 17:27:26 수정 : 2019-10-27 17:27:26
[뉴스토마토 김희경 기자]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이하 ‘스푸파2’)가 오늘(27일, 일) 밤 10시 40분 낭만이 서린 미식 천국 타이베이로 떠난다.
 
오늘 ‘스푸파2’에서는 우육면, 버블티, 펑리수 등 타이베이를 대표하는 각양각색 음식 소개는 물론 숨겨진 맛집을 찾아 미식 탐방을 펼칠 전망이다. 그야말로 타이베이판 ‘종합선물세트’가 방영을 앞두고 있는 것. 백종원이 “저녁에 잠이 안 와요. 다음날 아침에 이거 먹을 생각하면”이라고 말할 만큼 그를 잠 설치게 한 음식은 과연 무엇일지 기대감을 모은다.
 
지난 회부터 ‘후회 방지’를 위해 먹방을 주저하지 않던 백종원이 이번에도 어김없이 거한 조식을 먹는다고 알려져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아침부터 한 상 가득 차려진 고기덮밥을 남김없이 비운다. 이에 더해 믿고 보는 ‘백슐랭’ 백종원이 선택한 타이베이 미식 코스가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우리나라에 익숙한 음식부터 타이완식 특별 디저트까지 백종원이 감탄을 연발한 타이베이 미식들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또한 이날 ‘스푸파2’에는 중화권을 대표하는 청춘스타 류이호가 깜짝 등장할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모은다. 영화 '모어 댄 블루', '안녕, 나의 소녀' 등 다양한 청춘물을 연기하며 현지뿐 아니라 많은 국내 팬을 양성한 그와 미식 전문가 백종원의 만남이 기대되는 지점이다.
 
tvN 백종원의 미식방랑기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 타이베이편은 오늘(27일, 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 사진/tvN
 
김희경 기자 gmlrud1515@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희경

뉴스토마토 김희경 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