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가을 이사·혼수 대전)시몬스, '호텔같이 아늑한 침실'…대형 매트리스 판매 박차
입력 : 2019-10-18 07:00:00 수정 : 2019-10-18 07:00:00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시몬스는 지난달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 데 이어 '호텔같이 아늑한 침실'을 테마로 하는 판매 이벤트를 지속 중이다. 
 
현재 진행 중인 대표 행사는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인 라지킹, 킹오브킹 매트리스 구매 시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킹 사이즈 프로모션'이다. 라지킹, 킹오브킹 매트리스 모두 두 사람이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여유 있는 사이즈로 좀 더 넓은 수면 공간을 구성하려는 최근의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다. 특히 킹오브킹 매트리스는 가로폭이 180㎝에 달해 성인이 가로로 누워도 문제가 없다. 
 
시몬스는 라지킹과 킹오브킹 매트리스를 할인 판매하는 '킹사이즈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시몬스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와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에서 진행 중인 킹 사이즈 프로모션은 각각의 대형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인기 프레임이나 룸세트를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30%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총 구매 금액이 350만원 이상일 경우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원 상당 프랑스산 차렵 이불세트를 증정한다.
 
'수퍼싱글 프로모션'은 성장기 청소년과 1인가구를 위한 맞춤형 이벤트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시몬스
사진/시몬스
 
아울러 시몬스는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통해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전국 공식 대리점과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BC, 롯데, 현대, 하나, 농협 등 주요 카드로 100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12·24·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금액 지불이 가능하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