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리조트, 여름휴가 겨냥 '체험 패키지' 출시
5성급 호텔서 호캉스 누리는 ‘럭셔리 패키지’도
입력 : 2019-07-09 13:59:21 수정 : 2019-07-09 13:59:21
[뉴스토마토 이진성 기자] 하이원 리조트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3일부터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하이원 리조트 체험시설.사진/하이원 리조트
 
먼저 가족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우리 가족 하이원 체험 패키지’와 ‘하늘길 트레킹 패키지’를 마련했다. 체험 패키지는 롤러장과 양궁장, 스카이1340(관광곤돌라) 등 하이원이 보유한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트레킹 패키지는 숲해설사와 함께 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5성급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패키지’도 있다. 하이원 그랜드호텔 메인타워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에 숙박하며 객실 내 미니바와 발렛, 조식뷔페, 수영장/사우나 이용권 등이 함께 제공된다.
 
아울러 투숙기간 내 생일을 맞이한 고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생일자 패키지’, 한국식 조찬, 피로회복에 좋은 워터월드 힐렉스 등 어르신들의 취향을 저격한 ‘훤당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하이원 리조트 관계자는 "강원도로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면서 "본인의 여행 스타일에 맞는 상품으로 실속 있는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종=이진성 기자 jinle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진성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