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정글비트' 테마 캠핑장 개장
포천 아프리카예술박물관 내 위치…다양한 체험활동 가능
입력 : 2019-06-25 11:22:29 수정 : 2019-06-25 11:22:29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인기 애니메이션 ‘정글비트’를 소재로 한 테마 캠핑장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정글비트 테마 캠핑장은 경기도 포천 아프리카예술박물관 내 부지에 위치해 있으며, 야영객 약 2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다. 기존 캠핑 및 관람시설에 더해 애니메이션 ‘정글비트’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접목,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공간으로 변신했다.
 
윤선생 정글비트 테마 캠핑장 모습. 사진/윤선생
 
캠핑 외에도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캠핑장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아프리카예술박물관 관람 및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다. 박물관 내 아프리카 미니동물원, 어린이 카트 체험장, 잉어먹이 체험장, 물놀이장, 트램폴린 등 어린이들이 즐길 만한 다양한 체험과 놀이가 마련되어 있다. 캠핑장 예약은 아프리카예술박물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또한, 올 하반기에는 아이들을 위한 캠핑장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윤선생 영어학습체험프로그램 운영, 정글비트 뮤지컬 및 애니메이션 상영 등을 통해 아이들은 체험활동을 즐기고 부모는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김종곤 윤선생 유아콘텐츠 사업팀장은 “남아공에서 제작한 ‘정글비트’ 애니메이션과 아프리카예술박물관의 컨셉과 통일성이 있어 테마 캠핑장이라는 라이선싱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캠핑객들에게 윤선생 정글비트가 좋은 추억을 선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글비트는 전 세계 180개국과 40여개 다국적 항공사 기내 프로그램에 인기리에 방영된 무성 애니메이션이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이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3~8세 유아영어학습 프로그램 ‘윤선생 정글비트’를 출시했으며 윤선생의 유아사업 개발?유통 자회사 이노브릿지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 라이선싱 사업을 펼치고 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