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뮤지컬 '그리스' 캐스팅 공개…서경수·김태오·정세운
2019-01-28 15:45:20 2019-01-28 15:45:20
[뉴스토마토 정초원 기자] 오디컴퍼니는 뮤지컬 '그리스'의 캐스팅을 28일 공개했다. 
 
극 중 라이델 고등학교의 킹카인 대니 역에는 배우 서경수와 팝시컬 그룹 티버드의 김태오,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확정됐다. 라이델고에 새로 온 전학생 샌디 역에는 배우 양서윤과 한재아가 출연한다. 작품 속 신스틸러로 꼽는 케니키 역은 박광선과 임정모가 맡게 됐으며, 냉소적으로 보이지만 사실 속은 여린 리조 역에는 허혜진과 황우림, 락스타를 꿈꾸는 두디 역에는 기세중, 이석준이 발탁됐다.
 
뷰티 전문가를 꿈꾸는 프렌치 역에는 김이후와 정수지가 캐스팅됐으며, 특이한 유머로 친구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로저 역은 김영한과 이상운이 맡는다. 음식을 매우 사랑하는 미식가 잔 역에는 이가은과 임남정이 출연한다. 여자들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착각에 빠져 사는 소니 역은 이우종과 배나라, 조숙하고 세상 물정에 일찍 눈을 뜬 마티 역은 이상아와 정예주가 연기한다. 전형적인 모범생인 유진 역에는 이선덕과 이동욱이, 치어팀 주장이자 학생회장인 패티 역에는 길하은과 정현지가 캐스팅됐다.
 
'그리스'는 50년대 미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로큰롤 문화를 소재로 젊은이들의 꿈과 열정,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1978년 당시 아이돌 스타였던 존 트라볼타와 올리비아 뉴턴존이 출연한 영화로도 유명한 이 작품은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선균, 오만석, 엄기준, 강지환, 주원, 조정석 등 걸출한 스타들을 배출한 ‘스타 등용문’이다.
 
'그리스'는 4월30일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다음달 13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되는 쇼케이스 티켓은 오는 30일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프리뷰 공연 티켓은 다음달 14일부터 인터파크 티켓, 하나티켓, 예스24 예매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오디컴퍼니
 
정초원 기자 chowon616@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