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우리 아이 첫 의자 '아드망' 출시
내구성 뛰어난 항공기·젖병 소재 사용…식탁의자·놀이의자·낮잠침대 등으로 활용 가능
입력 : 2019-01-14 16:22:54 수정 : 2019-01-14 16:22:54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009240)이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을 통해 유아의자 '아드망'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아드망은 생후 6개월부터 만 3세까지 식탁의자, 놀이의자, 낮잠침대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유아 식탁의자다. 일반형과 스윙형, 부스터형 중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일반형은 높이가 80cm부터 170cm까지 9단계로 조절이 가능해 아이의 성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등받이와 발받침도 각도가 조절돼 식사, 놀이, 수면 등 다양한 활동에서 활용 가능하다. 또 아이의 온 몸을 감싸는 5점식 안전벨트를 적용해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스윙형은 일반형에 수동형 흔들 요람침대 기능을 더했다. 일반형과 마찬가지로 97cm에서 120cm까지 7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부스터형은 2.8kg으로 휴대성을 강화했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품질에도 신경을 기울였다. 의자를 지지하는 프레임은 항공기 소재로 쓰이는 알루미늄을 사용했고, 식판은 젖병에 쓰이는 무독성 플라스틱(폴리프로필렌)을 썼다. 좌판 시트 역시 생활 방수가 되고 오염에 강하며 세척 관리가 용이한 PU(폴리우레탄) 가죽을 사용했다. 색상은 핑크와 그레이, 네이비 중 선택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한샘몰에서는 최대 34%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드망과 함께 필수 육아용품인 폴더매트를 구입하면 15만원 상당의 샘키즈 폴더매트 2단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포토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12만원 상당의 아드망 부스터형을 만원에 제공한다. 이벤트는 각각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샘몰 관계자는 "아이 제품을 꼼꼼이 따지는 부모들을 위해 품질을 최우선으로 아드망 제품을 기획했다"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비롯해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샘몰의 유아식탁의자 아드망. 사진/한샘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강명연

고민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